Thursday, March 29, 2012

2012.03.29 ;

www.vius.co.kr 바이어스란 회사와 미팅 후!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카페베네에서 미팅을 가졌는데 소셜시스템을 사용한 참신하고 획기적인 기획의 회사였다.
정말 흥미도 갔고 담당자님의 자부심과 열정도 느껴져서 기분좋았던 미팅이였다

그건그렇고 우리 희라양은 오늘도 멋있네요 ㅎㅎ

OUTER.   ALLSAINT
TOP.       SEESAW
BAG.       A.P.C

요즘 a.p.c가방 매치를 정말 멋지게 잘해준다.
allsaint의 고급스웨이드 재킷은 60% sale때 get했던 베스트 아이템 정말 멋지다 ㅎㅎ



네오파드 패턴과 버클이 잘 어울러 지는 심플한 디자인의 shoes.




유니클로에서 구매한 벨트
가격대비에 정말 질도 좋고 디테일도 멋지다.
조금더 디테일을 추가하고 싶어서 직접 커스텀해주려고 생각만 하고있다 ㅎㅎ


날이 좋아서 황현석도 한방 !
턱이 겹친다.. 요즘 살이 찌는건지 ..
운동중 ㅎㅎ자켓을 잘 보면 팔의 절개가 정말 멋지다.
외소한 나에게 어깨와 기장 가슴 사이즈가 모두 잘 맞는데 팔이 조금크다.
워크웨어라 그런지 편안함과 실용성으로 인해 팔에 절개를 하나 더 만들어 활동이 편하게 만들어진 자켓인 것 같다.


이틀전에 동묘앞시장에서 구매한 커버올자켓 !
브랜드는 잘모르겠으나 10,000원에 나에게 딱 맞는 커버울자켓 정말 맘에든다.
파주에서 히코리원단의 커버올자켓도 계속 생각낫던 찰라에 득템이라 말하고싶다 !



한창 주구장창신어주는 레드윙
파주에서 득템한 리바이스 팬츠. 역시 기장은 길어 항상 접게된다 !!
핏도 괜찮고 디테일도 멋지다... ㅎㅎ



이번 SEESAW 신상.

샘플 상품인데 기장이 조금 짧았다.
사이즈스펙을 조금만 수정하면 메인으로 나올 수 있을 것 같다.
우선 왼쪽 포켓에는 뚜껑이 있고 오른쪽 포켓에는 뚜껑이없다.
대신 외쪽에는 펜을 꽃을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 되어잇다.
단추는 고급뿔단추에 한번더 가운데를 파는 작업을 하여 고가의 단추이고 손으로 밖에 달수없는 형식의 단추라 모두 사람이 직접 달아야하는 작업니다.
안감은 없는데 모두 해리작업을 하였는데 해리원단으론 초록색계열의 카모원단에 작은 하얀색별로 포인트가되는 패턴이라 꾀나 어울러진다.

공장에서 무언갈 찾고있다.
샘플일 또 나오는데 정말 항상 기대가된다.
이곳의 선생님들은 정말 SEESAW를 많이 도와주시고 퀄리티와 디자인을 정말 우리 입장에서 생각을 해주셔서 옷이 나오면 항상 뿌듯하고 자부심이 생기도록 하게 해주신다.
언제나 감사하고 고마우신분들 !

오늘도 발로뛰며 열심히 노력하는 SEESAW가 되겠습니다.
즐겨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