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9, 2012

사무실 오픈 파티 - part2


2012.06.01
aland 에서 만났던 좋은 사람들 저희사무실 에 찾아와
축하해주었네요
다들 술을 너무 많이 마신 관계로 사진찍는 곳곳
귀여운척 으로 과장된 v 들....감상해주시죠.




 막둥이 보라의 첫 브이 아직까지는 볼만하네요 :,)

황구와 낙지짱의 쁘이 ...여기서부터는 스크롤을 빨리 내리시는게...



 대근오빠도 날려주셧네요




다들 집에 조심히들어가셧는지 걱정이... 저는 뒷마무리하고 술을깨면서 다시 일을 시작했어요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 ^^

No comments:

Post a Comment